티앤이파트너스

새로운 소식

티앤이파트너스 유성화 대표이사, 글로벌 스타트업 지원 확대

작성자 : 운영자 작성일자 : 2021-08-30 10:25:25

조회수 243

해외 창업기업 국내 법인설립, 매출처 확보 등 글로벌 엑셀러레이팅

 



㈜티앤이파트너스가 유성화 대표이사를 중심으로 해외 스타트업의 국내 투자매칭 및 법인설립 등 각종 지원을 강화한다. 

㈜티앤이파트너스는 글로벌 창업교육/행사, 국내 정부 및 교육기관의 스타트업 육성과 지원사업에 엑셀러레이팅과 멘토링 등으로 창업기업에 도움을 주는 사업을 기업의 모토로 하고 있는 기업이다.

㈜티앤이파트너스 유성화 대표는“사업을 시작하게 된 계기로 국내기업이 해외에 나가서 멋진 기술/아이템을 좋은 투자파트너의 부재로 사장되어가는 부분을 안타깝게 생각했다” 또한,“정부기관과의 글로벌 스타트업 양성사업을 통해 해외기술(스타트업)이 대한민국에서 멋진 날개를 펼치게 도와주고 함께 성장하는 과정에 매력을 느끼며 사업을 시작했다”라고 말했다. 

 




티앤이파트너스는 국내 스타트업과 해외 스타트업에 투자유치 및 파트너쉽을 통해 앞으로 국내 고용상승과 매출발생 및 수출의 증진에 앞장설 예정이라고 밝혔다.

또한, 코로나19로 인해 언택트 교육과 온라인 엑셀러레이팅, 직접적인 파트너 쉽으로 다양한 컨텐츠를 보유/활용중이다.

저작권자 © CCTV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출처 : CCTV뉴스(http://www.cctvnews.co.kr)

 

TNE Partners

TNE Partners is a specialized start-up company supporting overseas childcare. We will do our best to make successful start-up overseas and attract investment.

webmaster@tneedu.com

SUBSCRIBE

Get monthly updates and free resources.

CONNECT WITH US